Uvalde 경찰서장은 미국 역사상 최악의

Uvalde 경찰서장은 미국 역사상 최악의 학교 총격 사건에 대한 잘못된 대응으로 해고되었습니다.

Uvalde 경찰서장은

사설 토토사이트 피트 아레돈도는 17페이지 분량의 서한에서 대학살에 대한 경찰의 대응을 변호했다.

우발데 학군의 경찰서장은 롭 초등학교에서 학생 19명과 교사 2명이 사망한 총기

난사 사건에서 몇 가지 중대한 실수를 저질렀다는 혐의로 수요일 해고됐다.

Uvalde Consolidated Independent School District의 이사회는 Pete Arredondo 경찰서장을 해임하기로 만장일치로 투표했다고 밝혔습니다.

Arredondo는 UShistory에서 최악의 학교 총격 사건 중 하나에 대한 주저하고 더듬거리는 법 집행 기관의 대응으로

해고된 부기장입니다. 다른 한 명의 다른 경찰관인 Uvalde 경찰서의 Mariano Pargas 중위는 학살 당일 시의 경찰서장 대행으로 총격 중 행동으로

인해 휴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Arredondo는 출석하지 않았지만 그의 변호사를 통해 주 관리들을 맹렬히 비난하고, 5월 24일 대학살에 대한 경찰의

대응을 변호하고, 학교 이사회가 그를 허용하지 않음으로써 그의 안전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고 비난하는 맹렬하고 도전적인

17페이지의 편지를 공개했습니다. 회의에 무기를 가지고 가십시오.

이사회가 비공개 회의로 소집되었을 때 강당의 일부 사람들은 “겁쟁이!”라고 외쳤습니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어때?”

6월부터 휴직 중인 아레돈도는 5월 24일 참사 당시 그의 행동에 대해 가장 정밀한 조사를 받았다.

주 경찰과 7월의 망할 수사 보고서는 약 4,000명의 학생이 거주하는 학군의 경찰서장이 현장을 담당하지 않고, 교실에 더 빨리 침입하지 않고, 열릴 가능성이 있는 문에 대한 열쇠를 찾아 시간을 낭비한 것에 대해 비난했습니다.

Uvalde 경찰서장은

그러나 그의 변호사인 조지 하이드(George Hyde)가 공개한 편지는 학군이 공격자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비난했으며 Arrendondo와 수백 명의 다른 경찰관들이 현장에서 취한 행동을 “합리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중무장한 경찰이 공격 몇 분 만에 학교에 도착했지만 경찰은 교실을 침범하지 않고 1시간 넘게 총격범과 대치했다.

하이드는 “아레돈도 추장은 현장에 출동한 다른 모든 법 집행관들과 함께 제시간에 도달하지 못한 사람들에 대한

비난이 아니라 구조된 생명에 대해 축하받아야 할 지도자이자 용감한 경찰관”이라고 적었다.

Uvalde 학교 관계자들은 희생자 가족과 지역 사회 구성원들로부터 점점 더 많은 압력을 받고 있으며,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Arredondo의 해고를 요구했습니다. Hal Harrell 경감은 처음으로 7월에 Arredondo를 해고하기 위해 이동했지만 경찰서장의 변호사의 요청으로 결정을 연기했습니다.

현장에 있던 다른 경찰관인 Uvalde 경찰 중위 Mariano Pargas만이 총격 이후 휴가를 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Pargas는 대학살 동안 도시의 경찰서장 대리였습니다.

90명 이상의 주 경찰이 현장에 출동한 텍사스 공공 안전부도 주 경찰의 대응에 대해 내부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학교 관계자들은 Old Carrizo Road의 캠퍼스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신 Uvalde의 다른 캠퍼스는 총격 후 직접 학교로 돌아갈 의사가 없는 초등학생을 위한 임시 교실로 사용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