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의 아르테미스 발사를 앞두고 달 탐사에

NASA의 아르테미스 발사를 앞두고 달 탐사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NASA의

카지노사이트 분양 케이프 커내버럴, 플로리다 —
NASA의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은 1980년대 초 Brenda Mulberry와 그녀의 남편을 Tampa에서 플로리다의 Space Coast로 데려왔습니다. 이후 Mulberry는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멀지 않은 우주 테마 의류 매장인 “Space Shirt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셔틀 출시가 2011년에 끝났을 때 사업이 크게 둔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다릅니다.

고객이 한 움큼의 기념품을 구입하는 것을 돕는 사이에 Mulberry가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이제 NASA의 새로운 Artemis 임무와 관련하여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얻기 위해 Mulberry의 상점에 모여듭니다.

그녀는 VOA와의 인터뷰에서 “평일에는 우리 가게에 하루에 60~70명의 사람들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수백, 수백, 수백 시간을 보고 있습니다. 동물원이에요.”

NASA의 야심찬 달 탐사 프로그램인 Artemis는 SLS, 즉 우주 발사 시스템, 로켓 및 오리온 캡슐의 첫 무인 시험 비행을 앞두고 우주 탐사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마지막 아폴로 우주선이 달 표면을 방문한 지 50년 이상 지난 달.

월요일의 첫 시작 날짜가 지워져 많은 관광객을 실망시켰지만 프로그램의 첫 시작이 언제인지에 대한 기대감이 추가되었습니다. NASA는 토요일에 다시 시도할 것입니다.

NASA의

“나는 그것을 아르테미스 세대라고 부른다. Apollo에게는 Artemis라는 쌍둥이 자매가 있었고 이것은 우리 세대입니다.”라고 NASA의 Orion 캡슐 통합 관리자인 Branelle Rodriguez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달에 탐사를 가거나 존재를 만드는 것은 우리가 경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NASA 우주비행사 스탠 러브(Stan Love)는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에 유색인종 여성 최초로 달 표면에 설 수 있는 길을 열어줄 승무원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브는 최근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열린 VOA 인터뷰에서 “인구 통계를 확대해 달에 백인만 있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Artemis 프로그램에 대한 NASA의 목표에는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유인 우주선 임무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영구적인 [달] 기지를 설립할 것이지만 장기적으로 우리는 화성에 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NASA는 이것이 결국 화성으로 가는 디딤돌이라고 말했습니다.

NASA는 Artemis의 예산이 2025년까지 93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비평가들은 이 프로그램이 이미 예산보다 수십억 달러가 초과되고 예정보다 몇 년 지연되었다고 지적했지만 Hurley는 인내와 지출이 보상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복잡한 기계를 만드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내 말은, NASA의 예산(연방 예산의 1/2)을 볼 때 SLS는 NASA 예산의 작은 부분입니다. 그래서 제게는 모든 것이 관점입니다.”라고 Hurley는 말했습니다.

멀버리는 플로리다의 스페이스 코스트에서 이 프로그램에 대한 비판을 찾기 어렵다고 말했다. 그녀는 Artemis가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이 종료되었을 때 피해를 입은 주의 일부에서 일자리를 만들고 관광 산업을 활성화한 공로를 인정합니다.

Mulberry는 VOA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