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C 아시안컵

AFC 아시안컵 2023 출전권 한국
월드컵은 11월에 시작되지만 멀지 않은 곳에 또 다른 주요 토너먼트가 있습니다. 2023년 아시안컵은 내년 여름으로 예정돼 있으며 한국에서도 열릴 수 있다.

4년마다 열리는 이번 대회는 당초 중국이 주최할 예정이었으나 지난 5월 중국이 주최권을 포기했다.

베이징은 여전히 ​​코로나 제로 정책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24개국의 팬, 미디어 및 플레이어를 환영하는 것을 진행할 수 없다고 느꼈습니다.

AFC 아시안컵

먹튀검증커뮤니티 한국이 아시아축구연맹(AFC)에 중국을 대체하는 데 관심이 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카타르, 호주, 인도네시아가 관심을 갖고 있는 다른 세 국가입니다.

국가가 모든 것을 구성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공식 입찰 북은 8월 말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AFC가 열리는 10월에

결정이 내려집니다.

한국이 마지막으로 대륙 토너먼트를 개최한 것은 1960년 태극전사들이 트로피를 딴 때였습니다. 그 이후로 한국이 주최하거나 우승했다는

점에서 어느 쪽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그래서 그것이 바뀔 때입니다. 좋은 소식은 2002년 월드컵 공동 개최국이 선두 주자라는 것입니다.

특히 일본은 링에 모자를 던지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동아시아는 2004년 중국에서 개최된 이후 한 번도 대회를 개최하지 않았다.

이후 카타르와 아랍에미리트 덕분에 두 차례 서아시아에 진출했다.

2007년에는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이 공동 주최한 동남아시아도 있었습니다.

호주는 2015년에 한 발 더 나아갔다.

AFC 아시안컵

그러면 한국은 AFC가 선호하는 지역에서 토너먼트를 개최할 것입니다. 2011년에 개최된 카타르는 2027년에도 개최되고 있습니다.

2022년 월드컵 개최국은 이 COVID-19 시대에 비교적 안전한 손으로 여겨져 지난 몇 년 동안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기 위해 발을 들였습니다.

그러나 서아시아에 마지막 4개 대회 중 3번째 대회를 제공하는 것은 다른 곳에서는 잘 되지 않을 것이며 당연히 그렇게 될 것입니다.

호주는 10년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 둘에게 권리를 주기 위해서는 날짜 변경이 필요하다.

6월과 7월은 카타르에서 너무 덥고 2024년 1월에 개최되어야 합니다.

호주는 내년 여름 여자 월드컵을 공동 개최하며 동시에 개최할 수 없거나 허용되지 않습니다. 도 전환해야 합니다.

인도네시아는 흥미로운 국가이지만 한국이 개최된 지 너무 오래되어 입찰이 강한 한 아침 고요한 나라에 토너먼트를 넘기는 것이 가능한 결과입니다.

아시안컵은 월드컵에 이어 두 번째로 큰 대회다.

중국은 토너먼트를 위해 10개의 새로운 경기장을 건설했거나 건설 중이며 미래 월드컵 유치를 위한 워밍업으로도 보았습니다.

한국은 또한 2002년 경기장과 기타 경기장의 일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개조해야 합니다. 아시아와 더 긴밀한 관계를 맺는 것도 상호

이익이 될 것이며 내년에 한국에도 축구 축제가 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국이 마지막으로 대륙 토너먼트를 개최한 것은 1960년 태극전사들이 트로피를 딴 때였습니다. 그 이후로 한국이 주최하거나 우승했다는

점에서 어느 쪽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