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아프리카 사파리서 아내 사망한

2016년 아프리카 사파리서 아내 사망한 치과의사

2016년 아프리카

먹튀사이트 순위 덴버 — 아프리카 사파리에서 산탄총으로 아내의 심장을 쏘아 죽인 혐의로 기소된 한 부유한 치과의사가

월요일 살인과 우편 사기 혐의로 유죄를 선고받았다.

6명의 남성과 6명의 여성으로 구성된 배심원단은 3주간의 재판과 하루 반 동안의 숙고 끝에 Lawrence “Larry” Rudolph에 대한

평결에 도달했습니다.

67세의 루돌프는 2016년 잠비아에서 비앙카 루돌프를 살해한 외국 살인과 검사가 계획적 범죄로 묘사하는 생명 보험 청구

금액 480만 달러를 현금화한 메일 사기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돈의 일부는 콜로라도에서 지불되어 덴버 연방 법원에서 재판을 받았습니다.

그는 2월에 선고를 받으면 최고 무기 또는 사형에 처해진다.

루돌프는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고 아내와 함께 낳은 두 명의 성인 자녀가 재판을 받는 동안 그를 지지하기 위해 법정에 앉았습니다.

Rudolph의 변호인 중 한 명인 David Markus는 그의 유죄 판결에 항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래리를 믿습니다. 우리는 그의 가족을 믿는다”고 법정 밖에서 말했다.

변호인은 루돌프의 34세 아내가 2016년 잠비아에서 미국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던 중 초조한 여행자로 급히 산탄총을 챙기다

목숨을 끊었다고 주장했다.

2016년 아프리카

그러나 검찰은 그녀의 심장에 상처가 2~3.5피트(60~1미터) 떨어진 곳에서 발사된 총알 때문에 증거가 불가능하다고 반박했다.

부부의 오랜 사냥 가이드인 마크 스와네포엘(Mark Swanepoel)은 수사관들에게 루돌프가 치명적인 총격 전날 산탄총에서 장전을 해제했지만 루돌프는 자신이 장전했는지 여부를 기억할 수 없다고 증언했습니다.

며칠 후 피닉스로 집으로 돌아왔을 때 루돌프는 산탄총을 보고 싶지 않아 차고에 넣어두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다가 2018년 어느 시점에 집을 팔 준비를 하고 있을 때 FBI가 아내의 죽음을 조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기 전에 총을 분해하여 두 개의 판지 상자에 넣고 남자에게 현금을 지불하고 가져갔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쓰레기와 함께.

검찰은 또한 루돌프의 여자친구이자 피츠버그 지역 치과 프랜차이즈인 로리 ​​밀리런(Lori Milliron)의 매니저가 연방 대배심에 거짓말을 하고 액세서리라고 비난했다.

그녀는 월요일 같은 배심원단에서 살인, 대배심 방해, 대배심 앞에서 2건의 위증 혐의에 대해 보조인으로 유죄를 선고받았다. 그녀는 다른 3건의 위증 혐의에 대해 무죄를 선고받았다.

Rudolph는 이전에 법정에서 그녀와 어떤 상호작용도 하지 않은 후 법정에서 나와 다시 감옥으로 끌려갈 때 Milliron에게 손을 흔들었습니다. Milliron은 선고를 받을 때까지 발목 감시 장치와 함께 자유로이 남아 있을 것입니다.

검찰은 비앙카 루돌프가 부부의 재정에 대해 더 많은 발언권을 요구하고 밀리런을 해고할 것을 요구하자 루돌프가 자신의 삶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기 위해 아내를 죽이기로 결정했다고 주장했다. Rudolph는 그의 아내가 공개 결혼에 동의했으며 변호인은 Rudolph가 당시 약 1,500만 달러의 가치가 있었던 그의 아내를 죽일 재정적 인센티브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잠비아와 보험사의 수사관들은 그녀의 죽음이 사고라고 결론지었습니다. 검찰은 루돌프가 보험 조사관에게 전화를 끊고 FBI 요원과의 자발적인 인터뷰 참여를 거부했다고 지적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