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보드, 전 멕시코 마피아

캘리포니아 보드, 전 멕시코 마피아 살인범 가석방 승인

캘리포니아 보드

먹튀검증 새크라멘토, 캘리포니아 (AP) — 캘리포니아 가석방 관리가 거의 20년 동안 법 집행 기관에 협력해 온 악명 높은 전 멕시코 마피아 교도소 갱단 지도자의 석방을 승인했습니다.

이전에 두 명의 연속된 주지사가 Rene “Boxer” Enriquez의 가석방을 차단했는데, 이는 그가 거리보다 감옥에 있는 것이 더 안전하다는 주장 때문입니다.

그의 변호사인 로라 셰퍼드(Laura Sheppard)는 화요일에 “그는 ‘그가 위험에 처했을 수도 있다’는 이유로 가석방을 거부할 수 없다”고 말했다.

당국은 수년간 그를 보호하기 위해 특별한 조치를 취했는데, 한때 면허 없이 황새치를 소지했다는 가짜 혐의로 그를 가명으로 구금했습니다.

2015년에 로스앤젤레스 경찰청은 SWAT 경찰관과 경찰 헬리콥터를 사용하여 시내 건물을 확보하여 Enriquez가 경찰서장 및 비즈니스 리더

그룹과 갱단의 성장과 운영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지난 주 교도소 관리들은 보안 문제를 이유로 그의 현재 사진 제공을 거부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보드, 전 멕시코

“마피아에 대한 그의 지식을 바탕으로, 그들이 방해하지 않는다면 … 그가 괜찮을 것이라는 그의 믿음입니다.”라고 Sheppard는 말했습니다.

“그는 영화에서 보듯이 그들이 그를 쫓아낼 것이라고 믿지 않고 전 세계에서 그를 사냥합니다.”

그러나 Enriquez는 1950년대 소년원에서 시작되어 국제 범죄 조직으로 성장한 교도소 기반 갱단의 지도력을 다시 기소하기 위해 연방 당국과 계속 협력할 계획입니다.

셰퍼드가 말했다. “그는 아마도 그가 관여했던 것보다 더 많은 범죄를 예방했을 것입니다.”

그는 1993년부터 교도소에 수감되어 2건의 2급 살인, 여러 차례 폭행, 마약 밀매 혐의로 종신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가석방 기록에 따르면 Enriquez는 1985년 Black Hand 또는 스페인어 이니셜인 “La Eme”로 별명이 붙은 멕시코 마피아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그 후 거의 20년 동안 감옥 안팎에서 살인, 마약 사용 및 테러를 통해 갱단 내에서 명성을 쌓았습니다.

Gavin Newsom 주지사는 현재 60세인 Enriquez의 운명에 대한 최종 결정을 21명 가석방 위원회의 12명 패널 청문회에 넘겼습니다.

그는 부분적으로 “독특한 보안 위협”을 인용했습니다. Enriquez는 “대규모 갱단 협회의 내부 작업과 개별 갱단

구성원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수많은 사건에서 검찰을 위해 증언했다”고 뉴섬은 썼다.more news

캘리포니아 교도소 시스템의 은퇴한 부국장을 포함한 관리들은 월요일 청문회에서 가석방 패널에게 Enriquez가 갱단에 대한 법 집행 기관의 전투에 계속 기여할 변화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은퇴한 샌디에이고 경찰 탐정이자 갱 전문가인 Felix Aguirre는 “최악의 경우를 보았고 그가 확실히 세상을 바꾸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Cynthia Figueroa Gavaldon의 친척과 친구들은 그가 여전히 위험하며 석방될 때 그들의 안전이 두렵다고 주장하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1989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Enriquez가 그녀를 살해하도록 명령했을 때 그녀는 두 어린 아이를 둔 27세의 어머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