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의 승인으로 Chevron은 불법 유출로

캘리포니아의 승인으로 Chevron은 불법 유출로 인한 석유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출이 시작된 지 2년이 지났지만 주 규제 당국은 유출에 대해 아직 어떠한 처벌도 내리지 않고 있으며 이는 주 역사상 가장 큰 규모입니다.

캘리포니아의 승인으로

오피사이트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McKittrick 시에서 약간 북서쪽에 있는 서부 Kern 카운티 유전 깊숙한 곳에서 수십만 갤런의 원유와

독성 화학 물질로 가득 찬 폐수가 2년 동안 한 지역에서 새어 나오고 있습니다. 회사가 수백 개의 유정을 운영하는 곳.

시작된 지 정확히 2년 후인 이번 달 현재 576,240갤런 이상의 기름과 420만 갤런의 폐수가 땅에서 마른 하천 바닥으로 스며들었다.

Cymric 유전 “McPhee” 임대 지역에서 진행중인 풀링은 캘리포니아 역사상 가장 큰 유출 중 하나이지만, 주에서는 Cymric 유전에서

일반적으로 유출 확산이 2019년 이후 90%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McPhee 유출에 책임이 있는 회사인 Chevron은 소위 표면 표현을 금지하는 법률을 위반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규칙을 시행하는

규제 기관인 캘리포니아 지질 에너지 관리국(CalGEM)은 2019년 5월에 발생한 인근 유출 사고에 대해 회사에 부과한 벌금 외에 Chevron에

벌금을 부과하지 않았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승인으로

환경 보호론자들의 주장에 따르면 더 놀라운 것은 Chevron이 유출에서 수집한 기름을 판매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비록 규정에 의해 금지된

누출에서 나온 것이기는 하지만요. CalGEM은 2019년 11월 이후로 Chevron이 이 표면 표현에서 석유를 판매하여 벌어들인 금액을

아직 “평가”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More news

캘리포니아가 Chevron이 금지된 표면 표현에서 솟아오르는 기름을 판매하는 것을 허용한 것은 주의 기후 불협화음의 놀라운 예입니다.

Chevron의 대변인 Tyler Kruzich는 성명에서 회사가 누출을 “막겠다는 목표로” 완화 계획을 구현하면서 누출을 억제하기 위해 “상당한 투자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CalGEM은 Chevron이 근본 원인 분석을 수행하고 진행 중인 표면 표현의 흐름을 멈추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도록 요구하는 시정 명령을 발표했다고 밝혔습니다. CalGEM 대변인 Jacob Roper에 따르면 이 회사는 표면 표현을 유발하는 지하 에너지 축적을 줄이기 위해 냉각수를 주입하고 있으며 이는 “표면 표현의 흐름을 줄이는 데 실질적으로 효과적”이었습니다.

작년에 Desert Sun과 ProPublica는 회사에 수익을 창출한 주에서 70개 이상의 “저에너지” 누출이 있다고 보고했으며 모두 CalGEM의 표면 표현 금지에서 면제되었습니다. 주정부는 표면적 표현을 금지하는 규정이 회사가 회수한 석유를 판매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는다는 것을 Capital & Main에 확인했으며 회사는 잠재적인 처벌, 유출 대응 및 관련 생산 허가에 대한 승인 정지의 형태로 높은 비용에 직면하게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완화 노력에도 불구하고 Chevron과 주에서는 누수가 언제 끝날지 모릅니다. 캘리포니아가 Chevron이 금지된 표면 표현에서 버블링하는 기름을 판매하는 것을 허용하고 있지만 현재로서는 아무런 결과가 없는 것은 캘리포니아의 기후 불협화음의 놀라운 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