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망 좋은 KL의 새로운 고속도로

전망 좋은 KL의 새로운 고속도로

전망

토토 직원 구합니다 쿠알라룸푸르: Sungai Besi-Ulu Kelang Elevated Expressway(SUKE)는 운전자를 위한 고속도로 그 이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른 고속도로 간의 연결성을 개선하고 Klang Valley의 혼잡한 간선 도로를 우회하는 역할을 하는 것 외에도 개발업체인 Projek Lintasan Kota Holdings Sdn Bhd(Prolintas)는 쿠알라룸푸르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활용하여 방문객을 Klang Valley로 끌어들이려고 합니다. 휴게소를 건설합니다.

Prolintas 그룹 CEO Datuk Mohammad Azlan Abdullah는 휴게소와 시설을 도시 사람들을 위한 명소로 만들 계획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Sri Petaling과 Bukit Antarabangsa를 연결하는 24.4km 고속도로의 휴식 및 서비스

구역이 완공되면 고속도로의 보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망 좋은 KL의 새로운 고속도로

그는 새로운 고속도로에 대한 언론 브리핑에서 “일반적인 휴게소가 아니며 쿠알라룸푸르

스카이라인의 독특하고 탁 트인 전망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Azlan은 휴게소가 아직 설계 및 계획 단계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층 시설을 완공하는 데 18개월에서 36개월이 걸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휴식 및 서비스 지역이 Ampang의 Taman Tasik Tambahan 근처 1에이커 부지에 위치할 것이며

고속도로(Sri Petaling 방면)에서 접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Prolintas도 비슷한 방식으로 그룹의 다른 고속도로를 홍보할 계획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도시 고속도로이며 도시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한 기능을 갖기를 원합니다.”

새로운 고속도로는 최초의 나선형 램프 디자인과 56.4m의 가장 높은 세그먼트 박스 거더 브리지,

40개의 CCTV 및 22개의 차량 사고 감지 시스템을 갖추고 전체 고속도로를 모니터링하는 차세대 도시 고속도로를 나타냅니다.

SUKE의 1단계 시작은 오늘 밤 런칭 행사에서 발표될 예정입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Cheras-Kajang Interchange(Taman Cuepacs 근처)와 Bukit Antarabangsa를 연결하는 16.6km 구간이 있습니다.

Prolintas는 80,000대의 차량이 새로운 고속도로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Azlan은 전체 고속도로가 2023년 1분기에 완전히 가동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RR2를 따라 30%, Jalan Ampang을 따라 36%, Jalan Loke Yew를 따라 12%의 교통량을 완화하고 이동 시간을 최대 50분까지 단축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