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 주민들은 물 위기에 대한

잭슨 주민들은 물 위기에 대한 손해 배상을 요구하는 미시시피 공무원을 상대로 집단 소송을 제기

미시시피 주 잭슨에 거주하는 한 무리의 주민들은 깨끗한 흐르는 물을 이용할 수 없는 도시의 15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떠난 물 위기에 대해 금요일 집단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 소송은 “여러 정부 및 민간 엔지니어링 피고를 상대로” 손해 배상을 추구하기 위해 집단 소송 상태를 추구하는 최초의 연방 소송입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보도 자료에 따르면 지난 달 잭슨의 상수도 시스템을 완전히 폐쇄한 잘못된 관리 및 유지 보수 실패”라고 합니다.

잭슨 주민들은

소송은 잭슨 시, 시장 Chokwe Antar Lumumba, 전 시장 Tony Yarber 및 전 시장을 지명합니다.

잭슨 주민들은

시 공공 사업 이사와 Siemens Corp. 및 Trilogy Engineering Services LLC와 같은 민간 엔지니어링 회사가 피고로 있습니다.

소송은 물 위기 이전에도 주민들이 거의 7주 동안 물을 흐르지 못하게 했으며,

“Jackson의 물 공급은 높은 수준의 납 및 기타 오염 물질로 인해 인간이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았습니다”는 원고의 신체 무결성 권리를 침해했습니다.

잭슨은 주도이자 미시시피에서 가장 큰 도시이며 거주자의 83%가 흑인입니다.

“이러한 공중 보건 위기는 수십 년 동안 피고들이 완전히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소송은 잭슨 주민들을 2022년 미국 주요 도시에서 깨끗하고 안전한 물에 접근할 수 없는 버틸 수 없는 위치에 놓았습니다.

원고들은 물 부족으로 인해 “화장실 사용, 양치질, 요리와 같은 정상적인 일상 활동을 쉽게 할 수 없었다”고 주장합니다.

명명된 4명의 원고는 도시의 오염된 물로 인해 수입의 손실과 정신적 고통을 겪었다고 주장합니다.

소송에 따르면 탈수, 영양 실조, 납 중독, 뇌 손상, 탈모 및 피부 발진을 포함하여 일부는 섭취로 “다양한 건강 문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원고 중 한 명인 Raine Becker(44세)는 불치병에 걸린 7세 아들과 함께 잭슨에서 2년 동안 살았습니다.more news

샤일라. 베커는 NBC 뉴스에 Shylar는 물로 씻어야 하는 영양관이 필요한 심장 결함과 간 질환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소송에 따르면 아이들은 잭슨 거주자의 4분의 1을 차지하며 “특히 납 중독으로 인한 치명적이고 평생 동안의 피해에 취약합니다.”

베커는 “아들에게 제공되는 깨끗하고 위생적인 ​​물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치명적일지 생각한다면

건강한 사람이 건강하지 못한 사람에게 얼마나 더 치명적일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Becker는 지난 달에 뉴스가 나오기 전까지 시의 물 기반 시설 문제에 대해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이 지점까지 올 필요는 없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결과가 어떻게 될지 알고 있었고, 일어나기만을 기다렸습니다.”

Lumumba의 대변인 Melissa F. Payne은 계류 중인 소송을 인용하면서 시장실에서 논평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지난달 말 Lumumba는 기자들에게 시가 “2년 중 더 나은 시간 동안” 물 위기에 대처해 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