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해외 체류 외국인 재입국 규정 완화

일본 해외 체류 외국인 재입국 규정 완화
도쿄 나리타 공항 검역관이 6월 도착한 승객에게 설문지 작성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후지와라 노부오)
일본 정부는 조만간 일본에 재류자격을 갖고 있지만 해외에 머물렀던 외국인의 재입국을 허용할 것이라고 외무성이 밝혔다.

일본에서 공부하는 유학생과 기업 관계자 등 정부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외국인에 대한 입국을 금지하기 전에 일본을 떠난 사람은 8월 5일부터 재입국할 수 있다.

일본 해외 체류

토토사이트 해당 국가에 재입국하려면 필요한 서류를 제출했음을 확인하는 more news

특별 확인서를 받아야 합니다. 서신은 그들이 체류하는 국가 또는 지역에 있는

일본 공관에서 발행될 수 있습니다. 선교부는 7월 29일에 문서에 대한 신청서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 외국인도 체류국을 떠나 일본에 입국할 때 중합효소연쇄반응(PCR) 검사를

받고 입국 후 14일 동안 자가 격리됩니다. 필요한 문서를 제출했음을 확인하는 확인서. 서신은 그들이 체류하는 국가 또는 지역에 있는 일본 공관에서

발행될 수 있습니다. 선교부는 7월 29일에 문서에 대한 신청서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일본 해외 체류

일본 입국 금지 대상 국가나 지역이 추가되기 전에 출국한 사람의 경우,

영주자, 영주권 4종에 대해 재입국 금지 대상이 됩니다. 일본인의 배우자; 영주권자의 배우자; 그리고 특별 허가를 받은 사람들.

8월 5일부터 비즈니스 매니저, 기술 인턴, 유학생 등 기타 비자 소지자의

일본 재입국도 허용된다. 외교부는 완화된 제한에 따라 최대 약 8만8000명이 귀국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외교부는 7월 29일부터 일본에 장기 비자로 체류하고자 하는 태국과 베트남 국민의 입국을 허용하는 절차를 시작했다. 교육부는 상주 직원과 기술 인턴 연수생이 입학 신청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국 주재 공관은 일본 입국에 필요한 관련 서류를 제출한 자의 신청서를 접수합니다. 재입국하려면 필요한 서류를 제출했음을 확인하는 특별 확인서를 받아야 합니다. 서신은 그들이 체류하는 국가 또는 지역에 있는 일본 공관에서 발행될 수 있습니다. 선교부는 7월 29일에 문서에 대한 신청서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들 외국인에 대해서도 출국 및 일본 입국 시 중합효소연쇄반응(PCR) 검사를 받고 입국 후 14일 동안 자가 격리된다.

일본 입국 금지 대상 국가나 지역이 추가되기 전에 출국한 사람의 경우, 영주자, 영주권 4종에 대해 재입국 금지 대상이 됩니다. 일본인의 배우자; 영주권자의 배우자; 그리고 특별 허가를 받은 사람들.

8월 5일부터 비즈니스 매니저, 기술 인턴, 유학생 등 기타 비자 소지자의 일본 재입국도 허용된다. 외교부는 완화된 제한에 따라 최대 약 8만8000명이 귀국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