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 20곳

이탈리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 20곳
멋진 음식, 놀라운 예술, 풍부한 언어, 극적이고 멋진 풍경 – 우리 모두는 무엇이 이탈리아를 특별하게 만드는지 압니다.
아마도 가장 좋은 것은 그림 같은 해안선, 산, 계곡, 강 또는 화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면서 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경치 좋은 작은 마을과 마을일 것입니다.

이탈리아에서

아름다운 나라 또는 “Bel Paese”를 완벽하게 요약하여 여행할 수 있는 가장 목가적인 마을이 있습니다.

피에트라페르토사

Basilicata 지역의 소위 “Southern Dolomites”라고 불리는 거대한 바위 사이에 위치한 Pietrapertosa는 마치 산에 삼켜져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름은 “구멍 뚫린 돌”을 의미하는 고대 페트라페르시아타(Petraperciata)에서 따온 것으로, 이 아름다운 마을이 갈라진 틈에 있는 거대한 바위에 대한 언급입니다.

원형 극장과 같은 형태의 피에트라페르토사(Pietrapertosa)에는 사람 모양의 암석 조각이 곳곳에 돌출되어 있습니다.

해발 1,000m 정도에 서 있는 주민들은 하늘과 땅 사이에 공중에 떠 있는 삶을 살고 있다고 자랑스럽게 말합니다.

이러한 배경 덕분에 Pietrapertosa는 익스트림 스포츠 애호가들의 핫스팟이 되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활동은 피에트라페르토사의 가장 높은 봉우리에서 인근 카스텔메자노(Castelmezzano)

마을까지 방문객들이 집라인을 타는 것을 보는 엔젤 플라이트(Angel Flight)입니다.

이탈리아에서

이 마을에는 산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무너져가는 고대 사라센 성이 있습니다.

눈에 띄는 현지 시설로는 언덕 꼭대기에 위치한 레스토랑 Le Rocce가 있으며, 환상적인 현지 요리를 제공하며,

멋진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아늑한 B&B Palazzo del Barone입니다.

Le Rocce, Via Giuseppe Garibaldi, 109, 85010 Pietrapertosa; +39 0971 983260

Il Palazzo del Barone, Piazza Giuseppe Garibaldi, 8, 85010 Pietrapertosa; +39 339 586 9343
마리나 코리첼라

Procida에서 가장 오래된 어촌 마을은 보라색, 노란색, 분홍색, 파란색 및 녹색 주택의 패치워크 덕분에 쉽게 이탈리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입니다.

17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Marina Corricella는 복제하기 어려운 단순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나무 보트와 어망이 늘어선 이곳의 항구는 대개 외치는 어부와 상인으로 붐빕니다.

예전 감옥이었던 테라 무라타 요새는 섬에서 가장 높은 지점으로 나폴리 만을 가로질러 펼쳐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숙박 시설의 경우 18세기 귀족 궁전인 Hotel la Casa sul Mare가 단 10개의 디자이너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La Corricella 레스토랑은 시그니처 생선 요리를 제공합니다.

피에몬테에 위치한 이 요새화된 마을의 이름은 문자 그대로 “피난처”를 의미합니다.more news

지역 주민들은 전쟁 중에 이 중세 마을에 숨어 있었고 평화가 선언된 후 포도, 포도주, 곡물을 저장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중세의 폼페이”라고 불리는 이 오각형 모양의 마을의 원래 건축물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높은 벽으로 둘러싸인 이곳은 200여 채의 적갈색 입방체 모양의 집과 5개의 주요 도로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약돌 골목이 있어 밤이 되면 더욱 깨끗해집니다.

Locanda La Greppia는 다양한 돼지 고기 요리를 포함한 맛있는 현지 요리 덕분에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객실이 3개뿐인 현지 B&B Al Ricetto는 여행자들에게 친밀한 숙박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