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제조사들이 토탄에 등을 돌리고 있다

위스키 제조사들이 토탄에 등을 돌리고 있다

위스키 제조사들이

토토사이트 추천 Nc’nean 증류소는 바다 위에 자리 잡고 있으며 Mull 섬에 있는 Tobermory의 채색된 주택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창립자 Annabel Thomas는 “우리는 세상이 스코틀랜드 위스키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바꾸고 싶습니다.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존재하는 맛있는 증류주를 만들고 지구, 사람, 이익을 동등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homas는 2017년 스코틀랜드 서해안의 부모님 농장에 Nc’nean을 설립하고 2020년에 첫 위스키를 출시했습니다. 그녀는 토탄 사용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전통적으로 이탄 불은 맥아 보리를 말리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탄소를 태우기 위해 이탄을 추출하는 것은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탄 지대는 매우 오랜 시간에 걸쳐 만들어졌습니다. 이탄 지대는 훌륭한 탄소 흡수원이며 엄청난 생물 다양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잘리고 태워지면 이탄 습지의 생물 다양성에 영향을 미치고 탄소를 다시 대기 중으로 방출합니다.”

그러나 Thomas는 토탄을 사용하는 것이 위스키의 맛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데 동의하지만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즉시 맛볼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스모키한 맛이 나는데 어떤 사람들은 TCP 같다고 합니다!”

Ms Thomas는 그녀의 위스키를 비피팅(peated)하지 않은 위스키를 선호합니다. 그래서 그녀가 이 과정에서 위스키를 완전히 배제하는 것은 어려운 결정이 아니었습니다.

위스키 제조사들이

그녀는 “모든 스카치 위스키는 이탄 처리를 한다는 오해가 있지만 스코틀랜드산 위스키가 많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호밀, 밀, 옥수수, 보리와 같은 곡물을 발효하고 종종 맥아로 만드는 위스키는 스코틀랜드에서 수백 년 동안 증류되어 왔습니다. 년.

토탄 위스키에서는 맥아 곡물을 구멍이 있는 바닥에 깔고 토탄 아래를 태워 풍미 가득한 연기를 냅니다.

위스키는 전 세계적으로 만들어지며, 토탄이 중요한 구성 요소로 여겨지는 것은 스코틀랜드에서만이 아닙니다.

소유자 Peter Bignell의 가족 농장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Belgrove는 Tasmania의 북동쪽 해안에 있는 작은 양조장입니다.

2010년에 오래된 자갈이 깔린 마구간을 개조한 증류소는 대부분의 증류소보다 약간 시끄럽습니다.

“칩 오일 버너 때문”이라고 Bignell은 말합니다. “저는 창의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이 증류소에서 제 실험을 이끄는 원동력입니다.”

Belgrove는 폐칩 가게 식용유로 만든 바이오 연료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곡물을 재배하고 과정이 끝나면 사용한 매시를 양에게 먹입니다. Bignell 씨는 가족 농장의 토탄을 사용하여 이 귀중한 자원을 더 많이 활용하기 위해 몇 가지 특이한 토탄 기술을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흡연은 개조된 산업용 의류 건조기에서 이루어집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저는 그 안에 곡물을 맥아로 만든 다음 다른 그릇에 옮기지 않고 그린 맥아를 훈제합니다.”

그는 젖은 곡물이 연기 속으로 굴러떨어지며 연기 수준을 높이기 위해 종종 다시 적신다고 설명합니다.

“과정 중 곡물을 다시 적시면 연기가 훨씬 더 많이 발생합니다.” Bignell 씨는 또한 건조된 맥아 곡물을 부수고 축축하게 만듭니다. 연기는 축축한 곡물 침대를 통해 전달됩니다.

“곡물을 먼저 부수면 같은 양의 토탄에서 훨씬 더 많은 연기를 흡수합니다.”

Bignell 씨가 사용하는 또 다른 기술은 술통을 채우기 전에 통 내부를 훈제하는 것입니다.

“발효와 증류 과정에서 많은 연기가 손실됩니다. 젖은 통을 훈연하면 증류기를 통과할 때보다 훨씬 더 많은 연기가 남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매우 다른 맛 프로필이 나타납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Bignell 씨는 또한 농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양똥을 태워 이탄 사용을 완전히 없애는 방법을 찾았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