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멘 후티 반군 부상

예멘 후티 반군 부상

예멘 후티

서울op사이트 후티 운동으로도 알려진 안사르 알라(신의 당파)는 예멘 정치에서 현재의 지배적인 위치에 도달하는 데 몇 가지 주요 변화를 겪었습니다.

그것은 1990년대에 자이디즘으로 알려진 시아파 이슬람의 한 분파의 종교적 전통을 옹호하고자 하는 청소년 중심의 부흥 운동으로 시작되었습니다.

2000년대에 이르러 북부 사다(Saada) 주에서 부족 정치를 둘러싸고 있는 완고한 군사 반란을 주도하고 있었습니다.

그 목적은 알리 압둘라 살레 대통령의 군대에 맞서 자신과 동맹국을 방어하는 것이었습니다.

2011년 아랍의 봄이 시작되었을 때 Ansar Allah는 Saleh에 대한 평화적인 시위를 환영하는 지지자였으며 그의 몰락에 따른 National Dialogue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이 그룹은 지역 자치, 다양성 존중, 민주주의 국가 강화를 지지했습니다.

예멘 후티

그러나 Abdrabbuh Mansour Hadi 대통령의 임시 정부가 2014년 초에 정체되자, Ansar Allah는 북쪽에서 공격적인 군사 작전을 시작하여 Ali Mohsen al-Ahmar 장군과 Islah 정당과 동맹을 맺은 핵심 군대를 격파했습니다.

이는 2014년 9월 수도 사나(Sanaa)로 하강하면서 절정에 달했습니다.

Ansar Allah의 명시된 목표는 국가 대화의 결과를 구현하기 위해 보다 효과적인 임시 정부를 설치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그것은 또한 북쪽에서 군사적 지배를 추구했습니다.

작년에 이전의 적이었던 Mr Saleh와의 동맹은 Ansar Allah를 이 나라의 지배적인 군사 및 정치 세력으로 변화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전 대통령은 안사르 알라와의 동맹을 이용해 걸프의 후원을 받는 하디 정부를 전복하고 미래의 예멘 정치에서 더 안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억제
안사르 알라의 힘의 원천은 주로 ​​국내적이며 정치적인 것이지 종교적인 것이 아닙니다.

예언자 무함마드 가문의 후손이라고 주장하며 1962년까지 거의 1,000년 동안 북예멘을 통치한 자이디 이맘 정권에서 특별한 역할을 한 자이디 “사다”는 새로운 공화정 예멘의 지도자들에 의해 차별을 받았다.

그들이 위협으로 인식되었기 때문입니다.

1990년대의 자유주의 시대에 일부 Sada는 공화국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기 위해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두 개의 정당인 al-Haqq(진리)와 Ittihad al-Quwa al-Shaabiyya(인민군 연합)를 결성했습니다.

Ansar Allah의 전신인 Al-Shabab al-Muminin(믿는 청년)은 사우디가 지원하는 Wahhabis와 지역 Salafists에 의해 젊은이들 사이에 효과적인 개종에 직면하여 Zaidi 전통을 되살리기 위해 Hussein al-Houthi가 설립했습니다.

그러나 예멘 정치의 전면에 운동을 추진한 것은 알-샤바브 알-무미닌에 대한 살레 정권의 공격이었다.

후세인 알-후티는 살레 대통령이 약하고 미국과 그 “테러와의 전쟁”을 지지한다고 주장함으로써 대통령의 정당성에 도전했습니다.

미국 주도의 이라크 침공 상황에서 그는 “미국에 죽음을, 이스라엘에 죽음을, 유대인을 저주하라.

사나의 그랜드 모스크에서 이슬람 만세”를 외쳤다. 그러나 성가의 대상은 미국도 이스라엘도 아닌 살레 씨였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