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겹다: 그림을 그린 지 몇 주 만에 Yaegl Elder의

역겹다: 그림을 그린 지 몇 주 만에 Yaegl Elder의 벽화가 파손됨

가족은 Ron Heron 삼촌이 이 사건으로 깊은 상처를 받았으며 갱신을 위한 논의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Maclean의 Yaegl 커뮤니티는 존경받는 지역 장로를 기념하는 벽화가 훼손되어 충격과 상처를 받았습니다.

역겹다

먹튀검증커뮤니티 Ron Heron 삼촌은 지역 사회에서 사랑받는 회원으로, 무엇보다도 전통 지식을 유지하고 전파하는 일을 하며 NAIDOC Week

동안 자신을 기리는 벽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벽화가 만들어진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월요일, 지역 주민들은 깨어보니 벽화가 흰색 페인트로 거의 완전히 파괴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론 삼촌의 조카딸인 디어드레 랜달(Deirdre Randall)은 이 무례한 행동이 “수치스럽다”고 말했다.

역겹다

그녀는 NITV 뉴스에 “역겹다… 그곳에 온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아름다운 장로님도 있었다”고 말했다.

“이것은 지역 군중을 정말로 화나게했습니다.”

자랑스러운 Yaegl 여성인 Ms Randall은 기물 파손에 대한 소식이 Ron 삼촌에게 전달되어 장로에게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말을 많이 하지 않고 조용한 사람입니다… 그는 속상하고 정말 실망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 그림 ‘만지지 마세요’

Yaegl 여성 Liz Mercy-Bushell은 Maclean에 있는 Nungera 협동 조합의 관리자입니다. 그녀는 벽화의 파괴에 대한 Ms Randall의 실망을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보고 모두가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More news

“정말 무례하고 슬픕니다. [론 삼촌]이 어떻게 생각했을지 생각하기 싫습니다.”

Ms Mercy-Bushell은 또한 최근의 기물 파손 행위와 소위 Maclean Tartan 전봇대를 비교합니다. 올림픽을 기념하여 2000년에 시작된 이 프로젝트는 다양한 가족 타탄의 전통적인 색상으로 칠해진 전신주를 봅니다.

“Maclean은 스코틀랜드 사람으로 간주됩니다. 우리는 매년 백파이프 연주자들이 거리를 행진하는 축제를 개최합니다.”라고 그녀는 NITV News에 말했습니다.

“마을 초입부터 외곽까지 전봇대가 스코틀랜드 씨족 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그들은 건드리지 않는다.”

벽화를 다시 그리는 아티스트
기물 파손에 대한 실망에도 불구하고 벽화의 원래 예술가와 지역 장로 사이에 그림 교체에 대한 논의가 이미 진행 중입니다.

Clarence Valley 시의원 Debrah Novak은 익명의 기부자가 아티스트 Austin(일명 ‘NITSUA’)을 후원하기 위해 나섰다고 Facebook에 게시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환영받았지만, 그 행동은 여전히 ​​지역 사회에 깊은 상처를 남겼습니다.

Randall은 “다시 그런 일이 일어날까봐 걱정됩니다. 보안이나 카메라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벽화는 고도로 성취된 장로가 지칠 줄 모르는 옹호를 다년간 수행한 것을 인정하여 오래된 펌프장을 용도 변경한 Maclean’s River Street에 그렸습니다.

그는 인류학자이자 역사가이자 전 대학 강사로 2014년 맥쿼리 대학교에서 명예 문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아저씨 Ron]은 지역 폭도들 사이에서 유명하지만 일반 대중도 알아야 합니다.”라고 Ms Randall은 말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인종 차별주의는 도처에 존재합니다. 당신은 항상 바보를 얻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