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식품 가격 우크라이나 전쟁 캐나다 경제 미치는 영향

에너지 식품 분쟁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캐나다인은 그 영향을 느낄 것입니다.

인명 피해에 비하면 세상은 멀고 창백할 수도 있지만, 이번 주에 우크라이나 영토를 침공하기로 한 러시아의 결정은 캐나다 경제에 많은 직간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기름값이다. 러시아는 에너지 초강대국이며 원유 및 천연 가스와 같은 에너지 제품의 러시아 수출이 제한될 것이라는 전망이 시장에 큰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유럽산 원유 벤치마크인 브렌트유는 목요일 배럴당 105달러를 돌파해 2014년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목요일.

군사 개입이 없다면 러시아 에너지 수출을 제한하겠다고 위협하는 것은 푸틴이 우크라이나 침공을 끝내도록 설득하기 위해 NATO가 처분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무기가 될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판매 수익으로 인해 그런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RBC Capital Markets의 상품 분석가인 헬리마 크로프트(Helima Croft)는 목요일 초 고객에게 보낸 메모에서 “백악관은 러시아 에너지 부문을
목표로 삼지 않고 이미 타이트한 공급 상황을 악화시키지 않을 것임을 전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너지 식품 가격

“아직 물리적인 공급 차질은 없었지만, 미국의 제재에 대응해 러시아가 원자재 수출을 제한하는 움직임을 보일 수 있다는 심각한 우려가 있습니다.”

러시아는 현재 매일 세계 원유 공급량의 약 10%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Nuttall은 미국이 그보다 더 많이 수입한다고 말합니다. 에너지 식품

파트너이자 포트폴리오인 Eric Nuttall은 일반적으로 한 에너지 대기업이 수도꼭지를 잠그면 다른 에너지 대기업이 수도꼭지를 여는 문이 열리겠지만,
석유 및 천연 가스의 파이프라인과 수출 용량이 이미 한계에 도달했기 때문에 캐나다에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토론토에 기반을 둔 투자 회사 Ninepoint의 매니저.

Nuttall은 캐나다가 푸틴 대통령의 지렛대 역할을 하기 위해 석유 수출을 늘릴 가능성에 대해 인터뷰에서 “그것은 불가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의 오일샌드와 미국 셰일의 상당한 에너지 자원에도 불구하고 Nuttall은 수년 전 파이프라인 확장을 제한하기로 한 결정으로 인해
북미가 가능한 한 많은 석유를 수출할 수 있는 능력이 제한되어 캐나다와 미국이 여전히 해외에서 석유를 수입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제 기사 보기

캐나다석유생산자협회(Canadian Association of Petroleum Producers)에 따르면 캐나다는 러시아에서 연간 약 5억 5천만 달러 상당의 원유를 수입하며 대부분이 캐나다 동부에서 소비됩니다.

그는 키스톤 XL 파이프라인을 한 번 중단하기로 한 바이든 행정부의 결정에 대해 “북쪽에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가 있을 때 그들은
기본적으로 러시아 금고에 하루 6600만 달러를 기부해 우크라이나에 순항 미사일을 발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모두를 위해.

두 나라를 합치면 세계 밀 공급량의 약 25%를 생산하고 있으며 RBC의 Croft는 러시아의 침략으로 인해 이러한 공급이 현재 불확실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