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전면 베일 법령

아프가니스탄

파워볼사이트 추천 아프가니스탄 전면 베일 법령: ‘여성이 되는 것은 범죄처럼 느껴진다’
Soraya는 “거리에서 사람들이 제 얼굴을 가리고 다가와서 마음이 아픕니다.”라고 말합니다.

“내가 방문한 재단사도 말을 하기 전에 얼굴을 가리라고 했습니다.”

카불에서 소규모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소라야는 1990년대 탈레반이 집권 첫 임기 동안 시행한 것과 같은 부르카를 착용하게 될 거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5월 7일 아프가니스탄의 집권 탈레반이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여성이 공공장소에서 전면을 가리는 베일을 착용해야 한다고 발표한 후 여성의 얼굴이 가장 최근의 제한 사항이 되었습니다.

탈레반 관리들은 안면 가리개 법령을 “조언”이라고 설명했지만 준수하지 않는 사람을 위한 구체적인 단계적 단계를 제시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 Soraya가 서부 카불의 상점에 평소처럼 여행을 갔을 ​​때 다른 것이 바뀌었습니다.

탈레반 대표자들은 여성 의류 매장 내부에 있었고 매장 직원이 판매하는 품목과 맞춤형 의상의 길이가 적절한지 여부를 감독했습니다.

소라야는 “무서웠다”고 말했다. 2021년 8월 탈레반이 집권한 이후 여성의 자유를 제한하는 다양한 칙령을 발표했다. 마흐람 또는 남성 수호자.

아프가니스탄의 일부 여성들은 얼굴 가리개 사용에 관한 칙령이 그들의 인권에 대한 가장 최근의 공격일 뿐이라고 말합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여성이 되는 것은 범죄와 같습니다.” 탈레반 인수로 직장을 잃고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Sana는 말합니다.

“옷 면에서 그들이 나를 위해 무엇을 선택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어쨌든 집을 떠나지 않습니다. 상황은 절망적입니다.“More News

아프가니스탄

남자 보호자 담당
대부분의 아프간 여성은 이미 머리와 목을 덮는 스카프인 히잡을 착용하고 있지만, 새로운 제한 사항으로 인해 여성은 얼굴은 가렸지만 눈은 가리지 않는 풀 니캅이나 몸을 덮고 몸 전체를 덮는 부르카를 착용해야 합니다. 눈 위에 메쉬로 얼굴.

일반적으로 가까운 남성 친척인 마흐람 또는 남성 보호자가 복장을 단속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남성들은 장관을 만나기 위해 소환될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법원에 보내지거나 3일 동안 감옥에 갈 수도 있습니다. 직업이 있는 여성은 해고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규제가 가해지는 것을 느끼면서 일부 여성들은 자신의 안전을 위협하는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이번 주 카불의 한 단체가 아프간 전통 드레스를 입고 의류 의무화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였습니다.

시위자 마리암은 “지난 8개월 동안 탈레반은 우리의 복장을 단속하는 것 외에는 우리를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정치적, 경제적 불안정이 있었고 탈레반은 이러한 문제를 먼저 해결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화요일에 거리로 나온 그들은 탈레반 관리들에 의해 저지되었습니다.

“그들은 나를 2시간 동안 같은 자리에 서 있게 했고, 내 휴대폰을 빼앗고 경찰서로 데려가겠다고 위협했습니다.”라고 Hajira는 말합니다.
BBC 아프간 서비스는 사건에 대한 논평을 위해 탈레반에 연락했지만 회신을 받지 못했다.

거리에서 도전
카불의 여성 인권 운동가인 아누샤도 자신도 입장을 표명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법령의 첫날에 나는 12살짜리 아들과 일부러 내 평범한 복장을 하고 내 얼굴을 보여 모든 시내 명소에 나갔다. 나는 그들에게 도전하기 위해 탈레반의 일원과 마주치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