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 기사: 멕시코의 왕 비센테 페르난데스

사망 기사: 멕시코의 왕 비센테 페르난데스
1998년, 멕시코 음악가 Vicente Fernández가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서 스타를 받기 몇 달 전에 그의 장남 Vicente Jr가 납치되었습니다.

아티스트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고 전 세계적으로 수천만 장의 레코드를 판매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명성은 잘못된 관심을 끌었습니다.

납치범들은 Vicente Jr의 손가락 두 개를 잘랐습니다. 그는 보고된 몸값 320만 달러(230만 파운드)를 받고 4개월 만에 석방되었습니다.

사망 기사

먹튀검증사이트 그러나 멕시코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Vicente Fernández는 고국을 떠나기를 완전히 거부했습니다.

“나는 평생을 멕시코에서 살 것이다. 나는 그것을 분명히 하고 싶다. 우리 나라에서 그들은 나를 먼저 발로 빼줄 것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약 5,000명의 사람들이 몇 달 후 Hollywood Boulevard에서 그의 스타를 받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멕시코 전통 음악 장르인 란체라 음악의 왕으로 알려진 페르난데스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사랑받는 민속 문화의 상징이자 국보였습니다. more news

그의 목소리와 국내외에서 그의 엄청난 인기는 그를 Frank Sinatra 및 Elvis Presley와 비교하게 했을 뿐만 아니라 수십 개의 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그의 아들 알레한드로(Alejandro)와 비센테 주니어(Vicente Jr)가 큰 성공을 거둔 음악가가 되어 음악 왕조를 만들었습니다.81세의 그는 고향인 과달라하라(Guadalajara)에서 일요일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가수는 올해 초 목장에서 넘어진 후 몇 달 동안 건강이 좋지 않았습니다.

가수 인스타그램에 “12월 12일 일요일 오전 6시 15분 그의 사망 소식을 전하게 되어 유감입니다.

Fernández는 1940년 2월 17일 멕시코 과달라하라 외곽의 목장에서 태어났습니다. 이 도시는 일반적으로 문화, 특히 란체라 음악으로 유명한 할리스코 주의 주도입니다.

사망 기사

그는 아버지의 목장에서 일하면서 멕시코 배우이자 목장 가수 페드로 인판테(Pedro Infante)의 영화를 보면서 자랐습니다. 그는 당시 멕시코의 세 명의 수탉으로 알려진 전통 가수 중 한 명이었습니다. 인판은 2017년 픽사 영화 코코에서 캐릭터 에르네스토 드 라 크루즈의 영감 중 하나였습니다.

Fernández는 “6~7살 때부터 페드로 인판테 영화를 보고 어머니에게 ‘나도 크면 그 영화들처럼 되고 싶어’라고 말한 것이 가장 오래된 기억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8살 때 기타 연주를 배웠고 란체라 음악을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아버지가 목장을 잃은 후 가족이 이사한 티후아나에서 잠시 이상한 일을 하다가 페르난데스는 할리스코로 돌아와 1960년 정규직으로 음악 경력을 쌓기 위해 버스커로 일하고 가끔 텔레비전에 출연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멕시코시티로 이주해 식당에서 노래를 부르며 생계를 꾸렸지만 음반 계약에 실패해 할리스코로 돌아와 결혼했다. Three Roosters라고 불리는 수술 합병증으로 사망했고 CBS Records는 Fernández와 계약을 제안했습니다. 그는 같은 해에 첫 번째 앨범 Perdóname을 발매했으며 그 이후로 레이블과 함께했습니다.

그 후 수십 년 동안 Fernández는 멕시코에서 가장 유명한 연예인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는 50개 이상의 앨범을 발표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