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러시아 전쟁

분석: 러시아 전쟁 100일, 우크라이나 침공, 러시아는 단 두 번의 전투에서 승리

200,000명의 병력을 가진 세계 제2의 군사력이 2월 24일에 시작된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전쟁이 참전했다. 우크라이나 남동부의 헤르손(Kherson).

돈바스 지역의 또 다른 마을인 도네츠크 지방의 작은 마을 리만은 지난 5월 29일 러시아군에게 함락됐으나 우크라이나군의

재탈환을 준비하고 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AFP통신에 따르면 돈바스 지역은 양군이 쉴 새 없이 싸워가며 전쟁의 온상이 되고 있었다. .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10만 명이 넘는 병력을 보유한 러시아가 동부 돈바스 지역을 장악한 반면 우크라이나는 5만 명에

가까운 병력을 보유하고 있어 우크라이나군에 비해 약간 유리하다. 우크라이나의 경우 미국과 독일의 도움으로 미사일과 포병의 개입을 기다리고 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 무기들이 우크라이나군의 손에 닿으면 저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타격도 가할 수 있다고 주장하며 러시아군을 러시아군의 점령 하에 놓이게 된 위치에서 몰아낸다.

분석: 러시아 전쟁

그는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의 침공을 견딜 수 있다면 마리우폴에 대해 보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4년 국민투표에서 러시아에 함락된 크림반도에 도달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100일 간의 전쟁은 우크라이나 영토를 완전히 점령했다고 주장하는 모스크바 독재였다.

러시아가 지금까지 5개 지역을 점령했다고 외치는 것을 도와주세요.more news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 정권이 러시아군이 72시간 안에 키예프를 패배시킬 것이라고 생각했던 전쟁은 계획을 이루지 못했다.

파워볼 추천 서방에게 모스크바는 러시아가 ‘번개 전쟁’으로 보는 전쟁으로 조롱받고 전쟁이 되고 있다.앞으로 몇 달 동안은 끝이 없을 것이다.

또한 전쟁에서 승리했다는 점에서 러시아는 국명을 훼손하고 가혹한 경제 제재를 가할 뿐,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영토에서 전쟁에서 이길 수 없다고 말한다.

앤서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수요일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침략 전쟁이 몇 달 동안 계속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전쟁에서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전쟁을 선포하거나 주장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를 특별군사작전이라고 불렀다. 거의 10일 전 우크라이나 제2의 도시인 카키프에서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군에

의해 탈환되었을 때 푸틴 정권은 러시아인들에게 이것을 전쟁이라고 부르지 말고 특별군사작전이라고 부르라고 경고했습니다.

이 금지령에 대해 감히 그것을 전쟁으로 간주하는 사람은 최대 15년형을 선고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