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마에서 상어 3마리에게 공격을 받은 소년

바하마에서 상어 3마리에게 공격을 받은 소년 ‘턱이 없는 장면 같았다’
바하마에서 가족과 함께 휴가를 보내던 8세 영국 소년이 지난주 석호에서 수영을 하던 중 너스 상어 여러 마리의 공격을 받았고 그의 아버지는 이 사건이 “조스의 한 장면 같았다”고 말했다.

바하마에서 상어

상어 목격이 점점 일반화되고 있는 시기에 Finley Downer는 형제인 Lily(9세), Emily(12세)와 함께 아버지

마이클 다우너(Michael Downer)와 함께 이구아나, 돼지, 간호사 상어.

바하마에서 상어

가족은 지난 주 어느 날 석호에서 상어와 함께 수영하는 많은 사람들과 합류했다고 Sun에 말했습니다.

마이클은 신문에 “갑자기 나는 겁에 질린 비명 소리를 들었고 수십 마리의 상어가 핀리를 빙빙 도는 것을 보았다.

너무 많은 피가 있었다. 그의 다리의 일부가 매달려 있었다. 그는 계속해서 ‘아빠 나 죽고 싶지 않아요.

아빠, 나는 천국에 가고 싶지 않아요.'”

Sun은 그가 물 속에서 최소 3마리의 너스 상어에게 공격을 받아 양쪽 다리에 살상을 입었다고 보고했다.

핀리는 누이 릴리에 의해 물 밖으로 끌려나와 수도 나소에 있는 병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3시간 동안 수술을 받았고 가족은 현재 노먹튀검증커뮤니티 샘프턴셔 케터링에 있는 집에서 회복 중입니다.

마이클은 킬러 상어에 관한 스티븐 스필버그의 1975년 영화를 언급하며 “내 아들이 죽을 수도 있었다. 마치 죠스의 한 장면 같았다”고 말했다.

그는 여행 가이드가 상어와 함께 수영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말한 것에 화가 났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The Sun은 다우너 가족이 다녔던 회사인 Exuma Escapes의 운영자가 가이드 없이 수영을 했다고 전했다. 그들이 여행에 사용하지 않은 석호.

최근 상어 목격
Atlantic White Shark Conservancy’s가 수집한 데이터에 따르면 올 여름 동부 해안 전역에

비정상적인 양의 상어가 나타났으며 7월 30일 토요일에만 매사추세츠의 Cape Cod 지역 연안에서 6마리의 백상아리가 발견되었습니다. Sharktivity 앱.

과학자들은 지난주 사우스캐롤라이나 해안에서 마지막으로 추적된 길이 13피트, 무게 1,500파운드인 Breton이라는 백상아리 한 마리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상어는 플로리다 해안에서 6월과 7월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으며 전문가들은 브르타뉴어가 “다소 변칙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활발하게 핑핑하는 백상아리가 미국 북동부나 캐나다 대서양 연안에 있는 반면, 브르타뉴어는 미국 남동부의 따뜻한 바다에 남아 있습니다.

해양 연구 기관인 Ocearch는 페이스북에 “이것은 우리의 백상어 중 하나가 북대서양 서부에서

이 멀리 남쪽에 머무르는 것을 본 가장 최근의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해변을 찾는 사람들은 또한 7월 초 서로 불과 몇 시간 떨어진 Long Island의 해변에서 두 개의 상어 공격이 발생했을 때 우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