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국무부

미 국무부 웹사이트 실수로 트럼프 임기 조기 종료 표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마이크 펜스 부통령의 프로필 페이지가 월요일 미 국무부 웹사이트에 간략하게 업데이트되어 예정보다 9일 앞당겨진 1월 11일에 임기가 만료된다는 명백한 해킹이 있었습니다.

미 국무부

넷볼 버즈피드 뉴스(BuzzFeed News)와 저널리스트 휴고 롱웰(Hugo Longwell)은 모두 펜스의 임기가 1월 11일 워싱턴 시간 오후 7시

44분에 종료되고 트럼프의 임기가 5분 후임을 보여주는 업데이트가 “불쾌한 직원”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보도했습니다.

해킹 소식이 소셜 미디어에서 증폭된 지 몇 분 만에 페이지에는 “죄송합니다. more news

이 사이트는 현재 기술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라는 메시지와 함께 404 오류가 반환되었습니다.

웹사이트 유출은 마이크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이 미국의 자금 지원을 받는 방송사인 보이스 오브 아메리카(VOA) 워싱턴 본부에서

연설하던 시기에 발생했다.

폼페이오 장관은 중국 정부가 미국에 가하는 위협에 대해 자주 언급하는 것과 함께 VOA가 미국에 대해 보다 호의적인 보도를 해야 할

필요성과 최근 트위터, 페이스북, 애플을 스와이프할 필요성도 언급했다.

트럼프와 보수적 관점이 지배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팔러를 차단하기 위한 조치다.
애플과 구글은 폭력적인 트럼프 지지자들이 미 국회의사당을 포위하여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과 부통령 당선인에 대한 의회의 인증을 막으려 한 후 폭력과 범죄를 조장하는 게시물을 차단하기 위한 조치가 충분하지 않다고 두 회사가 말한 이유로 앱 스토어에서 Parler를 제거했습니다.

미 국무부

-카말라 해리스 차기 대통령의 승리.
폼페이오 장관은 “검열, 각성, 정치적 올바름, 이 모든 것이 한 방향을 가리키고 있다.

우리가 트위터, 페이스북, 애플, 그리고 오늘날 너무 많은 대학 캠퍼스에서 보는 것과 유사한 도덕적 정의로 위장한 권위주의”라고 말했다.

“이제는 우리가 단순히 각성주의를 잠들게 할 때입니다.”

“우리는 VOA가 진실과 편견 없는 보도라는 사명으로 방향을 바꾸길 원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우리의 위대한 국가에 잘못된 모든 것에 초점을 맞춘 ‘미국의 소리’가 아니라 미국의 소리입니다.

베이징이나 테헤란의 권위주의 정권에 발판을 제공할 곳이 아닙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폼페이오 장관은 또한 VOA의 홍콩 보도팀이 홍콩의 야당 활동가와 시위대를 취재한 데 대해 높이 평가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홍콩 정부가 인정하지 않겠다는 요구를 발표한 후 폭력적으로 변했습니다.
폼페이오 장관은 연설이나 이후 VOA 국장 로버트 라일리(Robert Reilly)와의 토론에서 국회의사당 공격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미국의 소리를 제어합니다.

팩은 “사람들이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객관적인 뉴스와 정보에 접근하는 것을 막는 데 몰두한 정권이 있다”며 “그들은 생각과 신념을

통제하고 궁극적으로 행동을 통제하기 위해 거짓 현실을 만들고 전파한다”고 말했다.

버즈피드 뉴스에 따르면 폼페이오 장관은 이번 주와 바이든 행정부로의 전환에 앞서 인턴과 직원들이 이번 주 포기 바텀을 떠나는 것을 시작으로 이 문제에 대한 내부 조사를 지시했다.

트럼프의 임기는 바이든이 취임하는 1월 20일 정오에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