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완다 망명 신청자: 영국 정부가 ‘잔인한’ 계획에 대해 비판

르완다 망명 신청자: 영국 정부가 ‘잔인한’ 계획에 대해 비판
영국에 도착한 일부 망명 신청자들을 르완다에 살기 위해 작은 배를 타고 보내려는

계획은 자선 단체와 정치인에 의해 “절대적으로 끔찍하고” “잔인하고 불쾌하다”고 묘사되었습니다.
정부는 르완다의 인권 기록뿐만 아니라 비용과 영향에 대해 제기된 문제로 이 정책에 대해 맹렬한 비판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러나 보리스 존슨은 1억 2천만 파운드의 파일럿 계획이 “수많은 생명을 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총리는 그것이 “사악한 밀수업자”의 비즈니스 모델을 깨뜨릴 것이라고 말했다.

르완다 망명 신청자


파워볼사이트 파일럿 계획은 처음에 주로 보트나 트럭에 도착하는 독신 남성에 초점을 맞추고 처리될 르완다로 4,000마일 여행을 위한 편도 티켓을 받고 성공할 경우 장기 숙박을 갖게 됩니다.

아프리카 국가.
파워볼사이트 추천 협정에 서명하기 위해 르완다의 수도 키갈리를 방문한 프리티 파텔 내무장관은 영국에 ‘불법적으로’ 입국하는 사람들의 ‘대다파워볼사이트 추천 수’가 르완다로 이주하는 것이 고려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계획은 해협의 작은 보트 횡단을 해결하기 위해 발표된 여러 조치 중 하나이며, 해협의 운영 통제권을 해군에 넘기고 영국에 재정착한 망명 신청자들을 당국에 더 균등하게 분배하는 계획을 포함한 다른 조치가 있습니다.

160개 이상의 자선단체와 캠페인 그룹(영국의 비정부 조직 본드 네트워크 포함)은 공개 서한에서 이 계획을 “부끄럽게 잔인하다”고 묘사한 계획을 철회할 것을 정부에 촉구했습니다.
난민 위원회의 엔버 솔로몬 최고 경영자는 자선 단체가 사람들이 영국으로 오는 것을 막는 데 “아무도 할 수 없는” “정부의 잔인하고 추악한 결정에 경악했다”고 말했습니다.
노동당 대표인 키어 스타머 경은 존슨 총리가 “실무할 수 없고 비윤리적이며 강탈적인” 계획으로 자신의 “파티 게이트” 벌금을 산만하게 하려고 하고 있다고 말했고, 자유민주당은 정부가 난민과 SNP에 맞서 “문을 닫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Ian Blackford는 그것을 “절대적으로 오싹한”이라고 불렀습니다. ‘줘야 할 것이 있다’

르완다 망명 신청자


BBC 라디오 5 라이브 청취자는 Nicky Campbell과 함께 자신의 견해를 공유했습니다.
“더 잔인한 것은 무엇입니까? 익사하는 것입니까? 그것이 한 명의 생명을 구한다면 확실히 지금 이 이민자들에게 일어나고 있는 것보다 나을 것입니다.” – Lorraine, Dartington
“이 인간들을 어떻게 대해야 할까요? 갑자기 우크라이나에서 온 사람들이 특정 다른 나라에서 온 사람들보다 그들의 삶이 더 가치 있다고 말하는 건가요? 제 생각에는 끔찍하다고 생각합니다.” – Hamid, Bicester
“정말 부끄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 나라에서 이러한 공정성에 대한 개념을 침식한 것 같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다른 사람들을 돕고 싶어하는 국가를 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그 가치를 잃은 것은 안타까운 일인 것 같습니다. 우리 나라에서 “- Chris, Devon
“광학은 잊어버리고 실제로 현실을 봅시다. 밀수꾼들은 우리가 그것을 깨뜨릴 때까지 계속 다른 방법을 찾으려고 할 것입니다. 그게 여기서 잔인한 부분입니다… 정부가 근간을 가진 것에 박수를 보냅니다” – Martin, Bedford

르완다 정부의 인권 기록과 폴 카가메 대통령에 대한 우려도 제기됐다.More News
국제앰네스티 영국의 난민 및 이주민 권리 담당 이사인 스티브 발데즈-시먼즈는 영국에서 망명을 원하는 사람들을 다른 나라로 보내는 것이 “그렇게 암울한 인권 기록을 가진 나라는 말할 것도 없고” “무책임의 극치”라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