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원 금지 불구 경제 개발 관계자 렙틸리아 런던 초대

동물원 금지 ‘우리는 이미 “고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엘리자베스 펠로자

렙틸리아의 브라이언 차일드(Brian Child) 사장에 따르면 런던의 경제 개발 기관은 일부 시의원의 반대와 동물원이 10년 넘게 도시
경계 내에서 불법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도시로 확장하기 위해 사설 온타리오 파충류 동물원을 구했다.

“그들이 우리에게 연락했습니다.”라고 Child는 런던 경제 개발 공사(LEDC)가 도시 내에 지점을 열도록 자신의 사업체를 설득하려는 노력에 대해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당시 우리는 런던으로 확장할 계획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가진 동물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여기에 두 번 왔습니다.”

LEDC는 화요일에 렙틸리아와 만나 시 공무원들에게 회사를 소개했지만 그게 전부라고 말했다.

캐나다 동물원 및 수족관 협회(CAZA)의 인가를 받은 파충류 동물원인 파충류 동물원은 지역 동물원 조례를 우회하기 위해
“오락 장소”로 선언된 후 런던으로 확장을 제안하기 위해 2021년 1월에 건축 허가를 받았습니다. CBC 뉴스가 일요일에 처음 보도한 대로.

전환은 2018년 의회 회의 이후 4년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이 회의에서 4명의 시의원은 동물원에 대한 도덕적 입장에 대해
열정적으로 이야기하고 렙틸리아에 예외를 적용하기 위해 시의 동물 통제 조례를 재검토하는 데 반대 9-5로 투표했습니다.

동물원 금지 불구

Ward 12 Coun은 “2018년부터 결정된 문제라고 생각했습니다. 2018년 12월 회의에서 동물원을 반대한 의원 4명 중 한 명인 엘리자베스 펠로자(Elizabeth Peloza).

“우리는 그것이 패배했다고 생각했고 이제 우리는 돌아왔다”고 그녀는 말했다.

Peloza는 시 직원이 회사가 런던으로 가져오려는 동물과 런던의 동물 통제 조례에 따라 허용되는지 여부를 살펴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고마워요.’라고 말했습니다.” 동물원 금지

차일드는 “초대를 받고 접대를 하고 호텔에 묵고 사이트를 보여주고 나서 이 모든 반발에 약간 놀랐다”고 말했다.

“우리가 지금 수백만 달러를 투자했기 때문에 이 도시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왼손과 오른손이 거의 모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Westmount는 우리에게 보증을 했고 임대 계약서에는 우리가 해당 지역에서 허가를 받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그들이 우리의 운영을 허가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Westmount 쇼핑 센터를 관리하는 토론토 기반 부동산 회사인 McCor Management는 이 문제에 대해 자체 법적 의견을 구했지만 CBC News는 이 문제를 독립적으로 검토할 수 없었습니다.

McCor의 교장인 Luc Corneli는 화요일 CBC News에 런던 시청에 전달된 의견에 따르면 Reptilia가 도시에서 운영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동물 권리 자선 단체인 Zoocheck Canada가 초안을 작성하고 CBC News가 검토한 별도의 법적 의견에서는 온타리오 천연 자원 및 임업부의 주 라이선스가 토착 종에만 적용되기 때문에 이 사업이 시의 동물 통제 조례에 따라 불법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