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U의 Sefcovic은 아일랜드의 하드 보더를 고려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블룸버그) — EU의 브렉시트 수석 협상가인 마로스 세프코비치(Maros Sefcovic)는 아일랜드 섬의 국경을 통과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북아일랜드의 무역을 규율하는 브렉시트 협정의 일부를 무효화하려는 영국의 계획이 유럽 협력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금융 서비스에 대해 영국과 함께합니다.more news

코인파워볼 세프코비치는 수요일 저녁 블룸버그 런던 사무소에서 연설하면서 EU와 관세 국경을 만드는 동시에 북아일랜드를 블록의 단일

시장으로 유지하는 브렉시트 합의를 “일방적이고 불법적으로” 무효화하려는 영국의 노력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다.

나머지 영국. 그러나 그는 또한 1998년 아일랜드와의 국경경선 반환을 방지함으로써 이 지역을 위한 평화협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세프코비치는 비즈니스 청중에게 연설을 한 후 블룸버그 TV의 가이 존슨에게 “이것은 분명히 카드에 없기 때문에 나는 이

가능성을 고려조차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아일랜드 친구들과 그 점에 대해 매우 명확합니다. 나는 그것이 미국에서 엄청난 선입견이었다고 생각합니다.”

Sefcovic은 영국과의 무역 협정 중단을 배제하지 않았지만, 그의 발언은 그러한 조치가 관세 국경을 떠날 수 있는 위치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그의 발언은 또한 이달 초 보리스 존슨 총리 정부가 2019년 양측이 동의한 북아일랜드에 대한 규제 체계를 장관들이 찢을 수 있도록 허용하는 법안을 의회에 제출한 후 EU-영국 관계의 악화를 강조했습니다.

Johnson이 영국을 EU와 새로운 무역 균열에 빠뜨리는 방법: QuickTake

Sefcovic은 영국 정부의 움직임이 EU와의 관계에 “긴 그림자”를 드리우고 “경계를 강화”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영국 기업에 금융 서비스,

데이터 및 특정 식품에 대한 시장 접근 권한을 부여하기로 한 EU의 결정이 영국의 현재 규제 프레임워크에 달려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다시 말해 영국이 기준을 바꾸면 상호인정이 종료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넷볼 세프코비치는 2019년 영국의 마지막 총선을 앞두고 존슨의 슬로건을 파헤치는 것으로 연설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브렉시트

합의를 파기하려는 영국의 계획이 효과가 없을 것이며 “끊임없는 불확실성”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런던이 일방적으로 판도를 바꾸고 EU 단일 시장에 들어갈 것을 결정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세프코비치는 협상 상대자인 리즈 트러스 외무장관과 총리가 모두 해외에 있는 시기에 런던을 방문하고 있다.

그는 영국 상원과 하원의 기업체 및 의원들에게 교착 상태를 해결하기 위한 EU의 제안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전달하기 위해 영국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라디오 사일런스’

그는 2월에 Truss를 마지막으로 대면하여 모든 문제에 대해 집중적이고 구조적이며 기술적인 논의를 제안했지만 그녀가 전화를 걸어 이를 제안할 영국의 의도를 말할 때까지 “무선 침묵”에 직면했다고 말했습니다. 프로토콜을 무효화하는 법안. 그로 인해 협상가들은 “2년 전으로 돌아가 논의했다”고 그는 말했다.

영국 법률은 영국과 북아일랜드 사이를 오가는 상품을 EU용 상품과 녹색 및 적색 채널로 분리하고 해당 지역의 기업이 영국 또는 EU 표준

또는 둘 다를 따를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